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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yCulture(애니컬쳐)의 intro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example(사례) 와 실패요인 조사analysi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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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애니컬쳐의 紹介(소개)

▶기업체명 : ㈜애니컬쳐닷컴 (Anyculture.com)
▶업종 : 온라인(online) 컨텐츠 개발
▶주제품 : SMA 지식 통합 解法(해법)
▶대표자명 : 김정태
▶법인설립일자 : 2000년 4월 26일
▶사업장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82-8 광명조합상가 202호

2) 애니컬쳐의 사업영역

① 지식 통합 解法(해법) 판매
- 웹서비스를 하고 있거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나 기관에게 통합 解法(해법) 판매
- SMA Contents를 통해서 웹서비스를 스타트하려고 하는 사업자나 기관에 권장 H/W, S/W, Solution을 설치하고 성공적인 사업을 스타트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기반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. 그리고 이 경우 회사가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분석하기가 다른 대기업보다 용이하기 때문에 애니컬쳐를 케이스 주제로 잡았습니다. 여기서 애니컬쳐의 drawback(걸점)과 더불어 애니컬쳐가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겠습니다. 이 사업에는 각 분야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기업들이 컨소시엄을…(skip)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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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yCulture(애니컬쳐)의 intro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example(사례) 와 실패요인 조사analysis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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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포트/경영경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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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yCulture(애니컬쳐)의 intro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example(사례) 와 실패요인 조사analysis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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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port
( AnyCulture(애니컬쳐)의 紹介(소개) 및 구성과 marketing 실패事例(사례)와 실패요인 조사분석 )





















목 차



1) 애니컬쳐의 紹介(소개)


2) 애니컬쳐의 사업영역


3) 제품紹介(소개) 및 기술紹介(소개)


4) 애니컬쳐사업분야


5) 애니컬쳐의 상품을 팔기 위한 marketing



6) SWOT 분석



7) 애니컬쳐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



<結論(결론)>


애니컬쳐를 marketing 의 실패事例(사례)로 잡게 된 이유는 애니컬쳐의 경우 marketing 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전 애니컬쳐 직원들의 이야기를 Internet 서핑도중 우연찮게 알게되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실제로 조사하여 보니 애니컬쳐의 경우 marketing 에서 많은 drawback(걸점)이 있음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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